상담신청 지원서작성 원격지원
입학문의

입학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은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건

검색옵션

번호,제목,작성자,작성일,조회수 항목으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는 표

제목 답변입니다. 20-01-31
안녕하세요 국제사이버대학교 입학처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국제사이버대학교는 교육부 인가 정규 4년제 사이버 대학으로 수업부터 시험까지 100% 온라인으로 수강이 가능합니다. 사회복지학과에 신․편입생으로 입학 시 등록금은 한 학기에 126만원(학점 당 7만원, 6과목(18학점) 수강신청 기준)이며, 교내장학 혜택과 한국장학재단의 국가장학금 І유형 신청을 통해 등록금 부담을 대폭 줄일 수 있습니다. 또 졸업과 동시에 사회복지학사 학위,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사회복지자 자격증 관련 17과목 이수, 160시간 이상의 실습 이수 등 자격 요건 만족 필요)이 가능합니다. 문의주신 최대 12학점(4과목) 수강과 관련된 내용은 본교 시간제등록을 말하는데, 시간제등록이란 고교 졸업자 및 동등 이상의 학력 인정자가 본교에 학적을 두지 않고, 정규 수업에 시간제로 등록하여 정규학생과 동일한 수업진행 및 평가를 받는 교육제도를 말합니다. 시간제 수업료도 학점 당 7만원입니다.(본교 시간제등록으로는 2과목(6학점)이상부터 신청 가능, 최대 4과목(12학점)까지 수강, 입학금 및 전형료는 면제입니다. 단, 시간제 등록의 경우 과목 이수 후 국가평생교육진흥원에 학습자 등록 및 학점인정 신청 절차를 진행하셔야 하고, 우리 대학만 수강하셔서는 취득 기간이 길어지며(1학기 4과목(12학점) 수강 제한), 실습과목 수강에 제한이 따르는 등의 제약사항이 있으므로, 사전에 충분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국제사이버대학교 2020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2차 모집 및 시간제 2차 모집은 2.18까지 예정되어있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입학처 031-229-6231~5로 또는 국가평생교육진흥원 1600-0400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원본 내용입니다.============================
어제 글을 올렸는데 사라진것같아 다시올립니다 사회복지사 2급을 생각하고 있는데 시간제로 가능한가요? 최대 12학점이라는데 사회복지사는 16?17학점을 따야한다고하던데 제가 잘못이해한걸까요 ======================================================================================= Q&A 게시판은 각종 광고성, 스팸, 상업적 게시물의 차단을 위해 작성 후 관리자의 확인, 답변 후 게재됩니다. 작성하신 글이 바로 게시판에 보이지 않는 점 양해 바랍니다. 동일 내용으로 반복 작성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