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신청 지원서작성 원격지원
입학문의

입학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은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건

검색옵션

번호,제목,작성자,작성일,조회수 항목으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는 표

제목 답변입니다. 20-02-05

안녕하세요. 국제사이버대학교 입학처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에 답변해드립니다.

 

입학 첫 학기 최대 6과목(18학점) 수강이 가능하며

계절 학기를 포함할 시 최대 8과목(24학점)까지 수강이 가능합니다.

 

다음 학기부터 직전학기 성적이 3.0 이상인 경우 7과목(21학점), 3.5 이상인 경우 8과목(24학점)까지 정규학기에 수강이 가능합니다.

 

조기졸업은 졸업예정학기까지 해당 학과의 전공과목과 교양 과목 등을 합하여 140학점 이상을 취득하고 평균평점이 3.5이상인 경우 신청이 가능합니다.

 

답변해드린 내용이 도움이 되셨는지요? 추가적으로 기타 입학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본교 입학처 031-229-6231~5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원본 내용입니다.============================
사회복지학과 신입생입니다. 1학기 18학점 신청을 했는데요. 3년 조기졸업이 목표인지라. ㅎ 1학년 계절학기 수강이 가능한가요?? 몇 학점까지 수강 신청이 가능한가요?? 학점이 24학점 신청이 가능하다는 조건하에서 알려주세요. 1학년 여름학기 외에 매 계절학기는 몇 학점까지 수강이 가능할까요? ======================================================================================= Q&A 게시판은 각종 광고성, 스팸, 상업적 게시물의 차단을 위해 작성 후 관리자의 확인, 답변 후 게재됩니다. 작성하신 글이 바로 게시판에 보이지 않는 점 양해 바랍니다. 동일 내용으로 반복 작성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