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신청 지원서작성 원격지원
입학문의

입학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은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건

검색옵션

번호,제목,작성자,작성일,조회수 항목으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는 표

제목 답변입니다. 20-05-20
안녕하세요 국제사이버대학교 입학처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학과별로 취득 가능한 자격증 정보는 국제사이버대학교 자격증센터(http://cert.gjcu.ac.kr/)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자격증센터에는 국가공인자격증, 민간자격증 취득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특히 자격증 수요가 높은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평생교육사 등의 국가공인자격증 안내 페이지의 ‘자주찾는질문’에는 자격증 취득준비-신청-발급 과정에서 자주 발생하는 문의 사항들과 그에 대한 답변들이 게재되어 있으니 국가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하고 계신다면 해당 정보들을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자격증이나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본 게시판을 이용하시거나 입학처 031-229-6231~5로 문의주시면 자세히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본 내용입니다.============================
학교에 입학했을때 취득할 수 있는 자격증 정보는 어디서 얻을 수 있나요?????? ======================================================================================= Q&A 게시판은 각종 광고성, 스팸, 상업적 게시물의 차단을 위해 작성 후 관리자의 확인, 답변 후 게재됩니다. 작성하신 글이 바로 게시판에 보이지 않는 점 양해 바랍니다. 동일 내용으로 반복 작성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