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신청 지원서작성 원격지원
입학문의

입학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은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건

검색옵션

번호,제목,작성자,작성일,조회수 항목으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는 표

제목 답변드립니다. 21-01-19
안녕하세요 국제사이버대학교 입학처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에 대한 자세한 답변은 유선으로 안내드렸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입학처 031-229-6231~5 또는 안전보건공학과 031-229-6257로 문의 주시면 친절히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본 내용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3학년 편입하는 학생입니다. 자주찾는 질문에 보니, 수업 교재를 꼭 구매 안하고 수업 교안을(PDF File) 다운받아서 봐도 된다고 되어 있습니다. 그럼 본인이 교재가 꼭 필요하지 않은 경우는 다운받은 자료만 봐도 되는건가요? 그리고 수업계획표를 보니 교재가 다 옛날건데(수정을 안한건지...), 필요하다면 같은 제목의 출판사로 최신거를 구매하면 되나요? 아니면 게시판에 별도로 구매할 수있다고 되어 있던데 거기서 구매하는게 좋은건가요? 교재를 어떻게 준비 해야할지 잘 모르겠네요.. ======================================================================================= Q&A 게시판은 각종 광고성, 스팸, 상업적 게시물의 차단을 위해 작성 후 관리자의 확인, 답변 후 게재됩니다. 작성하신 글이 바로 게시판에 보이지 않는 점 양해 바랍니다. 동일 내용으로 반복 작성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