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신청 지원서작성 원격지원
입학문의

입학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은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건

검색옵션

번호,제목,작성자,작성일,조회수 항목으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는 표

제목 답변드립니다. 21-06-22
안녕하세요. 국제사이버대학교 입학처입니다.
우리대학에 관심을 가지고 문의 주셔서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국가장학금 신청시, 「학과선택」에서 아닌 학과가 아닌 학부로 검색해 주셔야 합니다.
레저스포츠학과를 지원하셨다면 “예체능학부”를 검색하여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자세한 신청 방법은 입학공지사항 [443번 2021학년도 2학기 국가장학금 1차 신청안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한국장학재단 대표번호 : 1599-2000

기타 궁금하신 내용은 입학처 031-229-6231~5로 문의 주시면 보다 자세한 안내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원본 내용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이번 2학기에 레저스포츠학과 편입 계획중인 학생입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국가장학금 신청시 해당 대학 (국제사이버대학교)까지는 검색이 되나 레저스포츠학과를 검색해도 나오지 않습니다. 제가 캡쳐 해놓은 사진파일 있으나 첨부 할 수 있는 공간 없어 이렇게 텍스트로 작성하오니 한 번 시간 되실때 테스트 부탁드립니다. 1차 신청시에 학과 검색이 되지 않아 시간 놓쳐 2차시에 시도 예정입니다. 순서 ☞ 국가장학재단 홈페이지 접속 ☞ 장학금신청 ☞ 소속대학 입력 ☞ 학과선택 순입니다. 만약 확인하시고 추후에도 적용이 되지 않는다면 부득이하게 타학교 진학을 해야 되는 사정입니다. 업무량이 많아 다소 바쁘시겠지만 확인하신 후 국가장학재단에 수정 요청 부탁드리겠습니다. ======================================================================================= Q&A 게시판은 각종 광고성, 스팸, 상업적 게시물의 차단을 위해 작성 후 관리자의 확인, 답변 후 게재됩니다. 작성하신 글이 바로 게시판에 보이지 않는 점 양해 바랍니다. 동일 내용으로 반복 작성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