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신청 지원서작성 원격지원
입학문의

입학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은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건

검색옵션

번호,제목,작성자,작성일,조회수 항목으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는 표

제목 답변드립니다. 21-06-28
안녕하세요. 국제사이버대학교 입학처입니다.
우리대학에 관심을 가지고 문의 주셔서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국제사이버대학교는 한국장학재단의 국가장학금(Ⅰ유형) 신청이 가능한 대학교입니다.
국가장학금의 경우 대학생(입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시 장학 신청자의 소득 및 재산 등을 재단에서 심사하게 됩니다.
임대아파트의 경우 입주 요건 중 소득조건 일부가 국가장학금에서 최대로 지원하는 소득분위구간과 유사한 부분이 있어, 별도의 재산을 소유하고 계시지 않는 한 등록금 전액을 지원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국가장학 혜택은 소득 구간별로 상이하며(8분위 이하 최소 지원금액 33.75만원부터 최대 등록금 전액), 수혜 기간은 최대 8개 학기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또 첫 학기에 한해 성적기준을 미적용 하나, 두 번째 학기부터는 일정 성적 기준이 있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매학기 신청)
※ 더 자세한 내용은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http://www.kosaf.go.kr/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한국장학재단 대표번호 : 1599-2000)

현재 2021학년도 2학기 신‧편입학 정시모집 기간이며(7월 7일까지), 지원서는 본교 입학홈페이지에서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지원하시기 전 입학 홈페이지 내 신‧편입학 모집요강을 충분히 확인해주신 뒤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답변해드린 내용이 도움이 되셨는지요? 기타 궁금하신 내용은 입학처 031-229-6231~5로 문의 주시면 보다 자세한 안내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원본 내용입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세종시 영구임대 아파트에 거주 하고 있는데 작년에 아파트 홍보 게시판에 신입생 모집하고 임대 아파트 거주자는 주택 관리공단 상호협약대학 이여서 입학금 등록금 일체 100%면제라는 공고문을 봤는데 아직도 유효 한가요? 유효 하다면 입학 할려면 서류를 준비해야 하는지요? 답변 부탁 드립니다 ======================================================================================= Q&A 게시판은 각종 광고성, 스팸, 상업적 게시물의 차단을 위해 작성 후 관리자의 확인, 답변 후 게재됩니다. 작성하신 글이 바로 게시판에 보이지 않는 점 양해 바랍니다. 동일 내용으로 반복 작성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