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신청 지원서작성 원격지원
입학문의

입학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은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건

검색옵션

번호,제목,작성자,작성일,조회수 항목으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는 표

제목 답변드립니다. 21-07-06
안녕하세요. 국제사이버대학교 입학처입니다.
우리대학에 관심을 가지고 문의 주셔서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2021학년도에 신설된 인터넷방송학과는 인터넷을 기반으로 제작된 미디어 컨텐츠의 기획, 촬영, 편집, 제작 등의 실기 능력을 학습하고
더 나아가 미디어 크리에이터의 실무 능력을 갖춘 전문 인력을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학사 학위가 있으신 경우 3학년 편입학이 가능하며 입학 후 첫 학기에 전공 기초 관련 교과목을 이수하실 수 있으니,
지원하시는 학과에 대한 기본 지식이 없으셔도 학업을 이어나가는데 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또한 방송계 현업 교수님들이 준비한 커리큘럼인 만큼 학업만족도나 성취도가 높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재외국민이시면 “재외국민/외국인” 전형으로도 지원가능하나, 재외국민등록등본 등 추가로 제출해야 하는 서류가 있으니 학사 편입학으로 지원하시는 것이 서류 준비에 수월 할 듯 합니다.
(재외국민/외국인, 학사편입학 전형 모두 수업료 30% 감면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장학에 2개 이상 해당될 경우 수혜비율이 높은 1개의 장학만 적용됩니다.)

현재 2021학년도 2학기 신‧편입학 정시모집 기간이며(7월 7일까지), 지원서는 본교 입학홈페이지에서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지원하시기 전 입학 홈페이지 내 신‧편입학 모집요강을 충분히 확인해주신 뒤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답변해드린 내용이 도움이 되셨는지요? 기타 궁금하신 내용은 입학처 031-229-6231~5 및 인터넷방송학과 031-229-6256으로 문의 주시면 보다 자세한 안내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원본 내용입니다.============================
꼭 공부해야겠다고 생각하던 분야인데, 인터넷 방송학과가 신설되어서 기쁘게 생각합니다. 국내에서 산업디자인학과 학사를 취득했지만 이 분야와는 상관없이 지내온 재외국민입니다. 3학년 편입을 생각하는데 이 분야에 대해 어느 정도의 배경과 지식이 요구되어지는지요? 저와 같은 경우에 열정과 근면을 가지고 쌓아놓은 커리어 없이 이 전공에 도전할수 있을련지요? 답변 기다립니다. ======================================================================================= Q&A 게시판은 각종 광고성, 스팸, 상업적 게시물의 차단을 위해 작성 후 관리자의 확인, 답변 후 게재됩니다. 작성하신 글이 바로 게시판에 보이지 않는 점 양해 바랍니다. 동일 내용으로 반복 작성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