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신청 지원서작성 원격지원
입학문의

입학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은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건

검색옵션

번호,제목,작성자,작성일,조회수 항목으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는 표

제목 답변드립니다. 21-11-17
안녕하세요. 국제사이버대학교 입학처입니다.
우리대학에 관심을 가지고 문의 주셔서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1. 4년제 대학 졸업했어요. 3학년 편입 가능한가요?
: 4년제 대학교를 졸업하셨다면 3학년 편입 가능하십니다.

2. 입학생 선정 기준은 무엇인가요?
지원서 작성 후 전형평가를 응시하게 되며, :
전형평가는 학업소양검사 55문항, 적 성검사 15문항 총 70문항입니다.
전형평가 문항은 중등교육과정 수준 범위 내에서 출제됩니다.

7. 교내 장학금, 국가 장학금을 이용할 수 있나요? 있다면 자격 조건이 까다롭나요?
: 국가장학금과 교내장학금 중복수혜가 가능하십니다.
교내 장학금은 본교 입학홈페이지에 입학안내 → 장학안내 → 일반장학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입학홈페이지 : https://enter.gjcu.ac.kr/)

그 외 문의주신 내용에 대한 자세한 답변은 유선으로 안내드렸습니다.
답변해드린 내용이 도움이 되셨는지요?
추가적으로 입학 관련 문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입학처 031-229-6231~5, 안전보건공학과 031-229-6257로 문의 주시면 자세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본 내용입니다.============================
안녕하세요?~ 안전관리자, 보건관리자로 전직을 생각하고 있는 40대 후반입니다. 아주 진지하게 질문드립니다. 일정 규모나 조건에 해당하는 기업체는 안전, 보건관리자를 선임해야 한다고 들었어요. 제 2인생을 안전관리자 선임이라는 직업을 선택하고자 사이버대학교 문을 두드립니다. 최대한 객관적으로 냉철하게 답변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입학상담하고자 몇 가지 질문드립니다. 1. 4년제 대학 졸업했어요. 3학년 편입 가능한가요? 2. 입학생 선정 기준은 무엇인가요? 3. 50세 이후 졸업한 다음 취업 가능한가요? 4. 학교에서는 취업 알선 등 취업 지원을 얼마큼 하나요? 5. 동문 선후배 관계는 어떤가요? 취업에서 서로 도움이 되나요? 6. 일하면서 안전 관련 학위를 따는데 어느 정도 어려움을 예상해야 할까요? 7. 교내 장학금, 국가 장학금을 이용할 수 있나요? 있다면 자격 조건이 까다롭나요? 8. 해당 전공(학과) 관련 교수님이나 담당자님과 만나거나 전화로 학과 안내를 받을 수 있나요? 9. 안전관련 전공을 졸업하면 학위 종류는 어떤 것이며, 해당 학위만으로 안전, 보건관리자 선임으로 취업할 수 있나요?~ ================================================================================== Q&A 게시판은 각종 광고성, 스팸, 상업적 게시물의 차단을 위해 작성 후 관리자의 확인, 답변 후 게재됩니다. 작성하신 글이 바로 게시판에 보이지 않는 점 양해 바랍니다. 동일 내용으로 반복 작성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