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신청 지원서작성 원격지원
입학문의

입학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은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건

검색옵션

번호,제목,작성자,작성일,조회수 항목으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는 표

제목 답변드립니다. 23-01-09
안녕하세요. 국제사이버대학교 입학홍보팀입니다.
우리대학에 관심을 가지고 문의 주셔서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우선 문의주신 레저스포츠학과가 2022학년도부터 건강스포츠학과로 학과명이 변경되었습니다.
건강스포츠학과의 교육과정등은 본교 대표홈페이지 > 학과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년제 대학을 졸업하셨다면 전공, 학과에 상관없이 3학년 편입학 가능하십니다.
학사편입학전형(지원자격 : 4년제 대학을 졸업하고 학사학위를 취득한 자)으로 지원하시면 매학기 수업료 30% 감면 장학혜택을 받습니다.
다만 건강스포츠학과는 수업료와 함께 기본등록금(특화된 교육과정에 따른 과목 운영 및 콘텐츠 개발, 전공특강 등을 위한 수업료) 30만원이 부과되며,
기본등록금은 교내장학이 적용되지 않는 점 참고 바랍니다.

답변해드린 내용이 도움이 되셨는지요?
추가적으로 입학 관련 문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입학홍보팀 031-229-6200(ARS멘트 중 내선 1번 입력)로 문의 주시면 자세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본 내용입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지금 40대 중반이고, 20년전에 지방대 유아교육학과(4년재)를 졸업했습니다. 요즘 제가 레저스포츠과에 관심이 많아서 배우고 싶어서 편입학이라도 하려고 고민하고 있는데, 타전공 졸업이라도 레저 스포츠학과에 학사 편입학이 가능한가요? 그리고 입학을 하면 대학 졸업생의 장학금이 30% 지원된다고 하는데.4년재 졸업을 했으면 졸업한지 오래되었지만 수강료 30%감량 되는건가요? ======================================================================================= Q&A 게시판은 각종 광고성, 스팸, 상업적 게시물의 차단을 위해 작성 후 관리자의 확인, 답변 후 게재됩니다. 작성하신 글이 바로 게시판에 보이지 않는 점 양해 바랍니다. 동일 내용으로 반복 작성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