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신청 지원서작성 원격지원
입학문의

입학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은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건

검색옵션

번호,제목,작성자,작성일,조회수 항목으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는 표

제목 답변드립니다. 23-11-08
안녕하세요. 국제사이버대학교입니다.
우리대학에 관심을 가지고 문의 주셔서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① 수업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온라인 수업 이수로 졸업 및 학위취득이 가능합니다. 학과마다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특강이 진행되며 참석 여부는 선택사항입니다.
다만 자격증 취득 시 실기시험 기준이 있는 자격증 같은 경우에는 대면으로 실기시험을 진행해야 된다는 점 참고 바랍니다.

② 외국학교출신의 경우 제출해야 하는 서류는 초, 중, 고 각각의 졸업증명서와 성적증명서 그리고 이에 대한 한글번역공증본, 학력확인서(또는 아포스티유확인서)입니다.
서류는 모두 원본으로 제출하셔야 하며, 제출하신 아포스티유확인서 등의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대학기록물 보존기간 책정기준가이드」에 따라 10년 이상 보관 후 폐기합니다.)

③ 뷰티비즈니스학과 한 학기 등록금은(6과목 수강 기준) 기본등록금 30만원 + 수업료 126만원으로 총 156만원입니다.
등록금은 한국장학재단의 국가장학금과 다양한 교내 장학을 통해 수업료 감면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024학년도 1학기 신・편입학 모집은 12월 1일부터 시작합니다.
11월 말 자세한 모집공지가 올라갈 예정이니,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답변해드린 내용이 도움이 되셨는지요?
추가적으로 입학 관련 문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입학홍보팀 031-229-6200(ARS멘트 중 내선 1번 입력)으로 문의 주시면 자세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본 내용입니다.============================
안녕하십니까, 12월 신입 (일반전형) 입학 모집에 대하여 궁금한 게 몇 가지 있어서 이렇게 연락드립니다! 저는 중학교, 고등학교 모두 미국에서 졸업했습니다. 궁금한 거 몇 가지를 리스트로 밑에 여쭤보겠습니다! 1. 제가 멀리 사는데 입학하게 된다면 캠퍼스로 출석을 못하는 상황이라서 혹시 뷰티비지니스학과는 100% 온라인 수업으로 가능한걸까요? 오프라인으로는 출석을 안 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2. 입학 지원할 때 필요한 서류들은 무엇인가요? 참고로 내신 같은 경우는 제가 미국에서 공립 고등학교를 다녔고, 성적표는 현재 저한테 없는 상황이라 성적표와 졸업 증명서는 어떻게 내야 되는지 궁금합니다! 3. 만약 합격한다면, 기본 등록금이나 추가 등록금 등등, 개강 전에 납부해야 되는 것들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금액도 같이 꼭 부탁드립니다. 제가 우선 궁금한 점들은 이렇게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 Q&A 게시판은 각종 광고성, 스팸, 상업적 게시물의 차단을 위해 작성 후 관리자의 확인, 답변 후 게재됩니다. 작성하신 글이 바로 게시판에 보이지 않는 점 양해 바랍니다. 동일 내용으로 반복 작성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