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신청 지원서작성 원격지원
입학문의

입학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은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건

검색옵션

번호,제목,작성자,작성일,조회수 항목으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는 표

제목 답변드립니다. 24-02-23
안녕하세요. 국제사이버대학교입니다.
우리대학에 관심을 가지고 문의 주셔서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융합전공 중에 하나인 시니어모델전공은 노인복지학과에서 주관하는 융합전공으로 지정된 전공 10과목을 이수해야만 취득이 가능합니다.
시니어모델전공 10과목과 입학한 학과의 졸업 기준에 맞게 전공과목도 같이 이수하셔야 되기 때문에 1년 안에 학위 취득은 어렵습니다.
모델현장실습은 기존 주말에 진행되었지만 정확한 일정은 입학 후 노인복지학과에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해드린 내용이 도움이 되셨는지요?
추가적으로 시니어모델전공 관련 문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노인복지학과(내선 258)로 문의 주시면 자세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본 내용입니다.============================
융합전공과목 중 시니어모델 전공이수 관련 문의드립니다. 시니어모델학을 공부하여 학사를 취득하고 싶은데 노인복지학과에서 주관하는 것으로 나오는데. 현재 사회복지학사를 이수한 상황으로 모델관련 과목(30학점)만 이수하면 될 듯 합니다. 이런 경우 3학년 편입하여 2학기에 걸쳐 30학점을 모두 이수한다면 1년 안에 학사 취득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또한 모델 현장실습은 평일에 진행되는지 주말에 진행되는지도 알고 싶습니다. ======================================================================================= Q&A 게시판은 각종 광고성, 스팸, 상업적 게시물의 차단을 위해 작성 후 관리자의 확인, 답변 후 게재됩니다. 작성하신 글이 바로 게시판에 보이지 않는 점 양해 바랍니다. 동일 내용으로 반복 작성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